[더파워 민진 기자] 국내 미디어커머스 기업 ㈜부스트랩(대표 추형재)이 전개하는 향수 브랜드 루아페(Luafee)가 국내 H&B 시장 1위인 CJ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이어서 전국 약 200개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한다고 밝혔다.
루아페(Luafee)는 이번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 입점을 통해 5가지 브랜드 제품을 선보인다.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솔리드 퍼퓸 2종과 올해 신규 출시된 오 드 퍼퓸 2종을 함께 만나볼 수 있으며, 이 밖에도 온라인몰에서는 기획세트 등 다양한 가격대의 아이템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부스트랩 추형재 대표는 '"루아페'는 고객들의 관심과 사랑으로 성장한 브랜드인 만큼 끊임없이 고객들의 목소리에서 니즈를 파악해 새로운 제품을 출시해왔다”라며 "특히 이번 올리브영 오프라인 입점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루아페 향수를 경험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고 말했다.
부스트랩(추형재 대표)은 루아페(Luafee) 브랜드 외 출산/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인 라비킷, 피트니스 브랜드 에르고바디, 두피케어 브랜드 에퓨놀 등 여러 브랜드를 함께 운영 중이다. 특히 라비킷은 홈드라이 세제 ‘마이 드라이’, 아기 베개 ‘라이너 루프트 필로우’, 유아용 경추베개 등을 출시하며 2022년 라이프케어/건조기 시트 부분 한국 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 1위를 달성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