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검색버튼

경제일반

린나이, 슬림 디자인의 ‘더 빌트인’ 레인지로 고객 사은 행사 진행

최성민 기자

기사입력 : 2025-03-01 10:04

공유하기

닫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

텍스트 크기 조정

닫기

- 삼성 갤럭시 S25 엣지, 플레이스테이션5 슬림 등 푸짐한 경품 제공

린나이가신제품더빌트인구매프로모션을진행하는모습이미지 확대보기
린나이가신제품더빌트인구매프로모션을진행하는모습
(더파워뉴스=최성민 기자) 린나이가 신제품 ‘더 빌트인’ 레인지 출시를 기념하여 고객 대상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슬림’ 디자인 컨셉을 바탕으로 출시된 이번 레인지는 그에 걸맞게 슬림한 사은품으로 구성됐다.

이 행사에는 2025년 2월 3일부터 6월 30일까지 ‘더 빌트인’ 레인지 8개 모델(RBR-NS300DJ, RBR-NS301DIJ, RBR-310DJ, RBR-NS6101D, INBS301DJ, ONBS601DJ, CPBC611DJ, CPBC621DJ)을 구매하고 설치한 후 응모한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다.

경품은 삼성 초슬림 갤럭시 S25 엣지, 플레이스테이션5 슬림, 다이슨 디지털 슬림 옵틱, 린나이 1구 슬림 인덕션, 대상 웰라이프 혈당 슬림 더블케어 등 다양한 제품이 준비되어 있다. 경품 당첨자는 2025년 7월 8일, 린나이 공식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발표된다.

프로모션 행사제품인 ‘더 빌트인’ 레인지는 기존 제품과 비교해 상판을 플랫하게 디자인하여 인덕션처럼 매끄러운 느낌을 제공한다. 또한, 버너와 상판이 완벽하게 밀착된 슈퍼실드 구조로 청소가 용이하며, 중심부 실드 디자인을 적용해 요리 중 넘친 국물이나 이물질이 상판 전체로 퍼지지 않도록 최소화했다.

이 레인지는 스테인리스, 블랙 법랑, 화이트 법랑 세 가지 소재로 제공된다. 특히 화이트 법랑은 기존의 빌트인 레인지에서는 보기 힘든 색상으로, 법랑 특유의 내구성과 깔끔한 화이트 톤이 조화를 이루어 최근 주방 인테리어 트렌드에 적합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기술적으로도 우수한 성능을 자랑하는 ‘더 빌트인’은 고효율 버너를 탑재해 가스비와 조리 시간을 대폭 절감하며, 저전력 반도체 설계를 통해 기존 제품 대비 최대 2.5배 더 긴 배터리 수명을 제공한다. 또한, 스마트 센서가 화재 위험 온도에 도달하면 자동으로 가스를 차단해 안전성을 높였으며, 히든 노즐을 적용해 가스 역류를 방지하고 더욱 안전하고 오래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린나이 강상규 영업본부장은 “더 빌트인 레인지는 가스레인지가 아름답지 않다는 소비자들의 고정관념을 깨기 위해 디자인적 요소를 강화한 제품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그동안 린나이 제품을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했다.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과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더파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주요뉴스
경제
산업
IPO·주요공시·증권리포트
더파워LIVE
정치사회
문화
글로벌대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