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검색버튼

경제일반

대성마이맥, 새 브랜드 모델로 ‘차은우’ 발탁

최성민 기자

기사입력 : 2024-11-18 11:11

공유하기

닫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

텍스트 크기 조정

닫기

“압도적 존재감과 신뢰도 높은 이미지로 시너지 기대”.. 다양한 캠페인 전개 예고

대성마이맥, 새 브랜드 모델로 ‘차은우’ 발탁이미지 확대보기
(더파워뉴스=최성민 기자) 디지털대성의 이러닝 브랜드 ‘대성마이맥’이 가수 겸 배우 차은우를 새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차은우는 그룹 아스트로 멤버이자 배우로도 활발히 활동하며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스타다. 노래, 연기, 패션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독보적인 입지를 다지고 있으며, 최근에는 오는 12월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tvN 예능 '핀란드의 셋방살이'와 넷플릭스 시리즈 '더 원더풀스' 출연을 확정지었다.

대성마이맥은 새 브랜드 모델인 차은우와 함께한 Believe it 캠페인의 공개를 시작으로, 추후 다양한 캠페인의 전개를 예고했다.

이번에 새로이 전개하는 캠페인 'Believe it.'은 대성마이맥이 전국 수험생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브랜드의 자신감을 확실히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대성마이맥은 수능 전 영역에 걸쳐 수험생들에게 호평받는 강사진을 대거 보유하고 있고, 특히 국어 김승리, 수학 이미지, 영어 이명학, 사탐 임정환, 지구과학 이훈식 등 대성마이맥 1타 강사진과 최근 수년에 걸쳐 까다로운 선발 과정과 대치동에서 검증을 끝마친 신규 강사진을 전적으로 믿으라는 의미를 'Believe it.'에 담았다.

또한 대성마이맥만의 자체 제작 콘텐츠인 '강대모의고사X'와 최상위권 입시 명가인 대성학원의 강사진과 자체 콘텐츠를 라이브로 경험할 수 있는 '대성인라이브' 등 경쟁사와 차별화된 콘텐츠를 믿으라는 의미도 담고 있다.

대성마이맥 관계자는 “차은우가 가진 압도적인 존재감과 신뢰도 높은 이미지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와 적합하다고 판단하여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며, “대성마이맥과 차은우와 함께 만들어 갈 Believe it 캠페인에도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Believe it 19PASS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대성마이맥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더파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주요뉴스
경제
산업
IPO·주요공시·증권리포트
더파워LIVE
정치사회
문화
글로벌대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