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예능 다방면 활약… 브랜드 이미지와 높은 싱크로율
다채로운 캠페인 통해 브랜드 정체성 강화 계획
(더파워뉴스=민진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푸라닭치킨’을 운영하는 아이더스에프앤비의 치킨 버거∙윙 전문 브랜드 ‘움버거앤윙스’(대표 장성식)가 배우 고민시를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고민시는 드라마와 영화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 연기력과 함께, 예능 프로그램에서는 성실하고 솔직한 반전 매력으로 주목받고 있다.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 그리고 강한 존재감을 겸비한 고민시는 움버거앤윙스가 지향하는 브랜드 이미지와 어울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움버거앤윙스는 고민시의 다채로운 매력을 반영한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 정체성을 더욱 공고히 하고, 시장 내 입지를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모델로서 고민시가 참여한 첫 콘텐츠는 움버거앤윙스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장성식 대표는 “고민시는 다양한 콘텐츠에서 팔색조 같은 매력을 발산하며 대중과 소통해 왔다”며 “움버거앤윙스 역시 차별화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해 나가고 있는 만큼, 고민시와의 만남이 긍정적인 시너지를 만들어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어 “고객과 예비 창업자들의 고민을 함께 나누는 브랜드로 나아가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움버거앤윙스는 통다리살 치킨 패티의 풍부한 육즙, 고소한 버터 향을 지닌 브리오쉬번, 특제 소스의 조화가 특징인 치킨 버거∙윙 전문 브랜드다. 2023년 7월 브랜드를 론칭한 이후, 첫 직영 매장인 ‘양천항교역점(복합형 플래그십 스토어)’을 시작으로 현재 약 20개의 가맹점을 운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