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 최성민 기자] 음식물처리기 전문 브랜드 휴렉(HULEC)이 오는 26일(일) 오후 5시, 롯데아이몰 엘라이브를 통해 신제품 ‘히트’ 음식물처리기를 선보인다.
이번 방송에서는 ‘히트’ 음식물처리기를 엘라이브 한정 광클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방송 중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엘라이브 적립금 △롯데 모바일 상품권 △백화점 상품권 △휴렉 전속 모델 류수영의 ‘평생 레시피’ 도서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실질적인 할인 효과를 체감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휴렉 ‘히트’ 음식물처리기는 닭뼈, 돼지뼈, 조개껍질 등 기존 제품으로는 처리하기 어려웠던 일반쓰레기로 분류되는 단단한 음식물까지 완벽하게 분쇄 및 처리할 수 있는 강력한 성능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기존 음식물처리기의 한계를 극복하고 사용자들의 불편을 최소화했다.
4L의 대용량 설계로 가족 구성원 수에 상관없이 대부분의 가구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긴 필터 수명과 자동 세척 모드, 직관적이고 간편한 조작 방식 등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한 기능을 탑재했다.
휴렉 관계자는 “이번 방송은 휴렉의 기술력과 제품 경쟁력을 직접 체감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앞으로도 고객이 기대하고 만족할 수 있는 품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휴렉 히트 음식물처리기의 롯데아이몰 엘라이브 방송은 10월 26일(일) 오후 5시부터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롯데아이몰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성민 더파워 기자 news@thepower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