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뉴스=최성민 기자) ㈜하미글로벌이 전개하는 전자악기 브랜드 오타마톤(Otamatone)이 새로운 굿즈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전제품 최대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타마톤은 귀여운 캐릭터 디자인이 특징인 전자악기로 연주악기 외에도 인테리어 소품, 액세서리, 장난감으로도 사용되고 있고 아이부터 어른까지 다양한 연령층에게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다.
특히 올해에는 아기상어가족 핑크퐁, 국내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와 같이 세계적으로 인기있는 IP 캐릭터와도 콜라보를 진행하며 다양한 연령에게 더 많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산리오캐릭터즈 오타마톤 멜로디는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면서 한 달만에 국내에서 4천개 판매 달성하며 주목받고 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출시된 새로운 굿즈는 ‘오타마톤 캡’, ‘오타마톤 반팔티’, ‘오타마톤 타포린백’, ‘오타마톤 쿨러백’ 총 4종으로 일상 속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오타마톤 캡’은 블루, 베이지, 블랙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고 오타마톤을 자수로 넣어 어디에나 어울리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오타마톤 반팔 티셔츠’는 화이트, 블랙, 네이비, 올리브 4가지 색상으로 오타마톤의 자유롭고 톡톡튀는 매력을 담은 디자인이 특징이다. 모자와 반팔 티셔츠는 성별 상관없이 모두에게 잘어울려 선물하기도 좋다. ‘오타마톤 타포린백’과 ‘오타마톤 쿨러백’도 오타마톤 캐릭터와 컬러를 잘 살려 일상 속에서 포인트 아이템으로 사용하기 좋다.
이번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는 오타마톤 공식 홈페이지 및 스마트스토어에서 행사를 진행하며, 10월 16일(수) 낮 12시부터 11월 13일(수) 낮 12시까지 진행한다.
제품 및 이벤트 관련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