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검색버튼

경제

한화생명금융서비스, 한국세무사고시회와 상호 협력 위한 MOU 체결

김시연 기자

기사입력 : 2021-11-23 13:50

공유하기

닫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

텍스트 크기 조정

닫기

세무 교육 통한 컨설팅 강화 및 고객·설계사 등에 강의와 세무서비스 제공

23일 한화생명금융서비스와 한국세무사고시회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제공=한화생명]이미지 확대보기
23일 한화생명금융서비스와 한국세무사고시회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제공=한화생명]
[더파워=김시연 기자] 한화생명금융서비스가 설계사들의 세무관련 역량을 강화하고 고객들에게 세무서비스 제공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한국세무사고시회와 손잡았다.

23일 한화생명금융서비스는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63한화생명빌딩에서 한국세무사고시회와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

한화생명금융서비스는 이번 MOU를 기점으로 한국세무사고시회 회원 세무사들과 다양한 협업을 통해 최근 급변하는 세무 환경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고 업계 최고 수준의 고객 상담 역량을 보유한 설계사들을 육성할 계획이다.

한국세무사고시회는 협약 이후 한화생명금융서비스를 통해 컨설팅 역량 강화를 위한 세무 교육과 고액 자산가들의 상담을 비롯해 고객·설계사·지점장에게 강의 및 세무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새로운 영역에 진출할 수 있다.

또한 추가 협의를 통해 한국세무사고시 회원 중 임대차 계약을 희망하는 세무사는 한화생명이 보유한 건물에 자리잡을 수 있다.

한화생명금융서비스는 영업공간 내 세무사 사무실을 제공함으로써 업무 공간 활용도가 높아진다.

구도교 한화생명금융서비스 대표이사는 “한화생명금융서비스는 국내 최고의 한국세무사고시회 소속 세무사들과 적극적인 협업을 추진할 계획”이라며 “설계사들의 부유층 마케팅 역량을 강화해 고능률 설계사를 육성하고 고객들의 만족도를 획기적으로 증대시킬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지난 1972년에 설립된 한국세무사고시회는 약 1만3000여명의 회원을 보유하며 전국적인 네트워크를 갖추고 있다.

이날 협약식에는 한화생명금융서비스 구도교 대표이사와 한국세무사고시회 이창식 회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news@thepowernews.co.kr
<저작권자 © 더파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주요뉴스
경제
산업
IPO·주요공시·증권리포트
더파워LIVE
정치사회
문화
글로벌대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