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검색버튼

경제일반

파이브앤플러스, 김영진 대표 SBS Biz ‘1%의 비밀, 고수열전’에 출연해 주목받아

민진 기자

기사입력 : 2024-10-23 14:05

공유하기

닫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

텍스트 크기 조정

닫기
파이브앤플러스, 김영진 대표 SBS Biz ‘1%의 비밀, 고수열전’에 출연해 주목받아이미지 확대보기
(더파워뉴스=민진 기자) 디자이너 주얼리 브랜드 파이브앤플러스의 김영진 대표가 SBS Biz 프로그램 '1%의 비밀, 고수열전'에 출연했다.

김영진 대표는 2대째 이어온 주얼리 사업의 전통을 기반으로 다이아몬드 전문가로서의 깊은 통찰과 독자적인 기준을 보여줬다. 특히 파이브앤플러스만의 엄격한 다이아몬드 선택 과정과 철저한 검수 시스템을 소개하며, 최고 품질을 보증하는 방식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큰 주목을 받았다.

방송에서 김영진 대표는 GIA 전문가로서 최상의 다이아몬드 원석을 고르는 것은 기본이고, 주얼리가 출시된 이후에도 매일 직접 철저한 검수를 진행하여 최상의 상태로 고객에게 전달하고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이어 최근 열풍을 일으킨 랩그로운 다이아몬드에 대해 천연 다이아몬드와의 차이를 상세하게 설명하며, 랩그로운 다이아몬드가 접근성 면에서는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지만, 가격만을 기준으로 삼기보다 최상급의 엄선된 원석을 꼼꼼히 확인하는 신중한 접근이 중요하다고 언급했다.

더불어, 방송 중 쇼룸 상담 장면에서는 고객의 요구를 세심하게 반영하여 맞춤형 랩다이아몬드 주얼리 솔루션을 제공하면서 김영진 대표의 전문성과 진정성을 보여줬다. 고객이 1캐럿 예산 내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아름다운 랩다이아몬드 반지를 찾던 상황에서, '시크릿 헤일로 반지'를 추천하여 큰 만족을 얻었다. 시크릿 헤일로 세팅은 다이아몬드를 더욱 커 보이게 하고 세팅과 원석 사이의 '프롱'을 완벽하게 숨기는 파이브앤플러스만의 기술력을 통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디자인이다. 이를 통해 아이를 키우는 고객의 기대치를 뛰어 넘는 만족도와 편안함을 가져왔다.

현재 파이브앤플러스의 상담은 1:1 예약제로 실시되며, 고객의 니즈를 정확히 반영하기 위해 심도 있는 소통을 진행한다. 커스텀 및 리세팅 작업은 브랜드의 수석 디자이너이자 김영진 대표의 아내인 엘라 디자이너가 맡으며, 고객의 이야기를 담은 특별한 맞춤형 주얼리를 선사한다.

이에 파이브앤플러스의 김영진 대표는 "기준을 통과하지 못한 제품은 결코 고객에게 전달되지 않는다"는 브랜드 철학을 밝히며, "좋은 원석을 사용하면 결국 고객이 나중에 다 알게 되며, 그렇기에 파이브앤플러스는 좋은 원석을 확보하고자 해외 어디든 찾아가는 등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김영진 대표의 더욱 자세한 이야기는 SBS Biz '1%의 비밀, 고수열전'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더파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주요뉴스
경제
산업
IPO·주요공시·증권리포트
더파워LIVE
정치사회
문화
글로벌대학